입력 : 2013-03-13 14:01:58
팀뷰어가 13일 팀뷰어 8을 출시했다. 윈도우, 맥 및 모바일 플랫폼용 팀뷰어 8 출시에 이어 이번 리눅스용으로 팀뷰어 8이 출시됨에 따라 모든 플랫폼에서 팀뷰어 8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리눅스용 팀뷰어 8에는 새로운 기능이 적용돼 이전보다 한층 더 쉽게 기업 내 원격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리눅스용 팀뷰어 8에 새로 추가 적용된 주요 기능은 상시원격 접속, 원격 세션 진행권 넘기기, 세션 기록 기능 개선, 세션 코멘트, 특정 그룹을 다른 팀뷰어 계정과 공유, 팀뷰어 사용자 계정 중앙 제어 등이다.
홀거 펠그너 팀뷰어 본부장은 “팀뷰어 제품 포트폴리오에 리눅스용 팀뷰어 8까지 추가되면서 리눅스 사용자들의 비즈니스 효율성이 강화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 “원격 세션의 처리와 문서화가 향상된 팀뷰어는 중앙 집중된 제어로 고객과 연락하고 원격 지원을 하는데 있어 더 필수적인 다중 플랫폼 도구가 됐다”고 설명했다.
다른 모든 팀뷰어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리눅스용 팀뷰어 8도 역시 RSA 개인키 및 공개키 교환을 기반으로 한 완전 암호화와 AES256 비트 암호화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https/SSL와 동일한 표준을 바탕으로 하며 사용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강태영 (kangty@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