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3-27 10:24:10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에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27일 실시한다.
올 상반기 대대적인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는 '마구마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3년 WBC 국가대표 세트덱 추가 등 신규 선수카드를 비롯해 선수영입 다양화, 선수카드 보유 가능 개수 상향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넷마블은 2013년 WBC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선수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KBO와 MLB 등 각기 다른 리그에서만 가능했던 용병영입을 동일 리그에서도 할 수 있게 하는 '선수영입 다양화' 시스템도 전격 도입했다.
또, 선수카드 보유 가능 개수를 기존 600장에서 최대 900장으로 늘리고 2012년도 스태프 카드도 추가해 이용자가 더욱 전략적으로 선수를 활용할 수 있게끔 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국내 프로야구 개막에 발맞춰 선수영입 다양화 시스템과 선수카드 보유가능 개수 상향 등 이용자가 그동안 원하던 요소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했다"며 "마구마구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거쳐 상반기에는 획기적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상반기 내에 캐릭터와 구장 그래픽 전면 리뉴얼, 게임 내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개선, 게임성 개선 및 편의기능 보강, 풍부한 신규 콘텐츠 등이 포함된 마구마구의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마구마구 선물 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하는 2012년도 KBO구단의 선수카드 및 스태프 카드를 지급하고, 기존ㆍ복귀 이용자에게는 29,000원 상당의 초기화권 패키지 및 100만 거니 등 푸짐한 13시즌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선수카드 7장 세트’를 무조건 제공하며 출석 횟수에 따라 ‘레어 선수카드’, ‘선수카드 30장’ ‘10만 거니’ 등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