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3-28 17:13:4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오는 4월 2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
'진미인'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성인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지난 3월 26일부터 시작된 비공개테스트 기간 지속적으로 70% 이상의 접속 상승률을 보인 바 있다.
또한,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로부터 "GM이 게임 내 상시 상주하여 지속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분과 소통하는 운영이 보기 좋았다”는 의견과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은 다소 파격적이며 이색적인 경험이었다”는 의견을 보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되는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비공개테스트에 기간 중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 숨겨왔던 미인과 성인 시스템 공개는 물론 모든 이용자가 혜택을 받으시면서 오픈베타테스트를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고창석을 비롯하여 브이걸로 최근 화제가 된 한송이, 레이싱 모델 한가은, 한민지는 비공개테스트 기간부터 각종 광고는 물론, 이벤트와 홍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진미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