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3-29 11:01:25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29일 오후 2시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웹영웅전2'에 세 번째 신 서버를 추가한다.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영웅문’을 바탕으로 한 전략 RPG 웹영웅전2는 스토리에 충실한 짜임새 있는 진행과 지역별 관문을 통해 진행되는 ‘관문 전투’, 악행을 저지르는 악당을 물리치는 ‘대도 체포’, 소설 속 인물이 강한 적이 되어 전투를 펼치는 ‘숙적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적용해 무협 게임의 전투 묘미를 살렸다.
또한, 의천과 도룡 두 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세력전은 기존 게임의 ‘방파전(길드전)’을 뛰어넘는 거대한 세력의 구성원이 되어 다른 세력의 이용자와의 PvP등 각종 콘텐츠 대결을 진행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등 유사 웹 게임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시스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2에 보내주시는 많은 성원 덕분에 3번째 신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게임과 다음 게임을 통해 동시 서비스되고 있는 웹영웅전2는 네이버 아이디나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