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01 14:31:43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 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강적 ‘제 2형 루프토’, ‘지원형 로조피아’를 선보이고, 최고레벨을 90으로 상향했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 비경 ‘소녀를 찾는 둥근 길’, ‘끝없이 이어지는 들판’, ‘유적이 잠든 산’을 추가하고, 6배 배수카드로 ‘각성형 시시라라·오버드라이브’, 4배 배수 카드로는 ‘공명형 시시라라·팬텀플레임’과 ‘공명형 시시라라·빠삐용소드’를 새롭게 선정했다. 프리미엄 뽑기에서 배출되는 시시라라 시리즈의 배수 적용은 4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밀리언아서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했던 감사형 춘향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추가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감사형 춘향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꾸엠이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감사형 춘향은 로그인 특전과 이벤트 비경 클리어를 통하여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음표장식 수집 이벤트’에서는 음표장식 수량에 따른 별도 보상을 제공하며, 랭킹전을 도입해 1위부터 5만 위까지 특별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공식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를 참고하면 된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