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02 15:04:10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의 전략 SNG ‘신들의 전쟁’이 2일부터 iOS 버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들의 전쟁은 신과 영웅이 명예와 자유를 놓고 펼치는 전쟁 이야기로 PvE와 PvP 콘텐츠가 풍부히 담긴 모바일게임이다. RPG적 요소를 강조한 이 게임에서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훈련과 탐험을 통해 취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고 강력한 영웅과 함께 다른 이용자와 전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농장 경영으로 게임에 필요한 코인과 보석을 얻을 수 있고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신들의 전쟁은 방대한 콘텐츠를 확보한 이후 출시되는 인터세이브의 야심작으로 초기 기획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이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개발됐다”며, "정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롱런 게임이 될 수 있게 운영과 관리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세이브는 ‘신들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7일 자정까지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인 '금화'가 지급된다. 또한, 15레벨을 달성한 후 ‘영웅의 전당’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이용자에게도 금화를 선물한다. 이밖에 게임을 내려받고 처음 금화를 결제한 이용자는 결제 금액만큼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신들의 전쟁 안드로이드 버전은 2013년 상반기 서비스될 예정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og.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