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03 18:27:30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에서 챌린지 보상 획득 확률이 2배 올라가는 ‘겟앰프드 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을 진행한다.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챌린지 보상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겟앰프드 도전! 2주간의 챌린지 여행’은 4월 16일까지 2주간 총 4가지의 챌린지 모드가 진행된다.
1주차에는 ‘도전! 유적의 탈출’과 ‘도전! 좀비 챌린지 리턴즈’가 진행되고 2주차에는 ‘도전! 에라드래곤 공장’과 ‘도전! 망자의 미궁’이 진행된다. 각 챌린지에서 합성소재를 얻은 후 합성을 하면 일정 확률로 레어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획득 가능한 레어 액세서리는 오파츠, 다크 플랜트, 신형 드래곤 인형, 다크 스켈톤이다.
또한 챌린지를 클리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리얼머니1,000RM씩 지급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챌린지를 플레이하는 이용자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다양한 챌린지도 즐기고 기존에 갖고 싶었던 합성 레어 액세서리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2주 동안 즐거운 겟앰프드 챌린지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