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04 10:30:27
에이팀(대표 하야시타카오)은 일본과 미국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다크서머너는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한 스마트폰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이용자는 몬스터의 소환과 육성, 팀 편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서 최강의 소환사를 목표로 게임을 즐기게 된다.
다크판타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도 등장한다.'공각기동대'의 원작자인 시로우 마사무네, '가면 라이더'에서 몬스터 캐릭터 작화를 담당한 아메미야 케이타를 포함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몬스터 일러스트 작화에 참여했다.
또한, 국내 이용자를 위해 '수라도'에서 특색있는 그림체로 호평을 받은 최보하, '디제이맥스', '스틸 파이터'의 맨드릴을 비롯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국내판 한정 몬스터도 준비됐다.
에이팀은 다크서머너 한국판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를 5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한정 몬스터‘소루루나’를 증정한다. 또 다크서머너 오프닝 영상에 숨겨진 키워드를 입력하면 몬스터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이 2개의 몬스터를 합치면 특수 진화가 가능하다.
오프닝 이벤트와 동시에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시작하면 특별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친구초대 소환권'을 증정한다. 또 초대한 친구가 일정 레벨까지 성장하면 강력한 힘을 가진 몬스터를 선물한다. 초대를 받아 게임을 시작한 이용자에게도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r.darksummoner.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