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09 18:21:35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가 9일 4번째 서버를 공개했다.
지난달 13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웹영웅전2는 꾸준히 접속자가 늘어 지난달에만 3개의 서버를 추가했으며, 서비스 시작 한 달이 지나기 전에 4번째 서버를 열기로 결정했다.
웹영웅전2는 김용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무협 RPG로 강화한 자신의 캐릭터로 PvP, PvE 대회에 출전하거나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을 통해 유니크 아이템을 얻으며 성장해나가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미인과의 만남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심법 시스템'이나 내공, 별자리 등 독특한 콘텐츠가 연관성 있게 만들어졌다.
여기에 기존 게임 내 이벤트인 일상 임무 이벤트를 활용해 임무를 특정 횟수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나중에 시작한 이용자와 라이트 이용자을 위한 원보 지급 이벤트로 접속자가 많이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초보 이용자도 쉽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니 누구나 웹영웅전2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서버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고급과실자루’ 와 10만 은량을 획득할 수 있는 ‘백호전표’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