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즐거운 축구 '차구차구', 공개서비스 전격 돌입


  • 최선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4-10 15:24:07

    CJ E&M 넷마블의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개발사 애니파크)가 10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

     

    차구차구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개발한 애니파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중해 만든 11대 11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재미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두 차례 사전공개테스트에 이어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도 K리그(2004~2012), 유럽리그(2006~2011), 스폰서 시스템, 라이벌 및 스폰서 매치 등 싱글리그를 보강했다.
     
    이 중 국내 18개 팀으로 구성된 K리그 외에 25개 유럽 팀이 포함된 ‘유럽리그’는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축구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향후 유럽과 남미 등의 리그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는 미션 시스템, 경험치 누적에 따른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 전적 및 승률 등을 제공하는 상세기록 서비스, AI 개선, 튜토리얼 기능 강화 등도 추가됐다.
     
    특히 미션수행에 따른 보상과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은 이용자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팀을 구성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차구차구만의 전략 계획, 전술 구사,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르르 대상으로 슈퍼 스타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원하는 레어카드 3장과 100만 서기를 지급한다. 또, 게임 플레이 후 받는 경품 응모권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 10.1,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랜덤 엘리트 카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있다.
     
    이외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만 서기, 모바일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와 선수카드 통합팩 10장 등을 제공하는 주말 피크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차구차구는 지난 4월 7일 파이널 프리오픈 테스트를 마쳤다. 테스트 기간 편한 조작감, 선수카드 시스템, 귀여운 SD캐릭터, 단축키 스킬, 펀 골 세레모니, 중계해설 옵션 확대 등 기존 실사 축구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였다.
     
    차구차구는 넷마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네오위즈게임즈 게임포털 피망에서 동시 서비스 된다.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홈페이지(http://cha9.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69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