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11 11:46:59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웹게임 '로마전쟁'의 모바일 버전 서비스를 11일 티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
모바일 '로마전쟁'은 지난 2010년 7월 출시한 웹게임으로, 로마 영웅의 부대가 NPC와 직접 대결하는 내용이다.
원작인 웹게임과는 별개의 독립된 무료 게임으로 출시될 모바일 '로마전쟁'은 원작의 세계관 및 게임성을 모바일로 이식해 이용자 간 100vs100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원작의 문제점을 개선해 더욱 선명해진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출시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다채롭다. 4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예정된 론칭 이벤트는 '왔노라! 보았노라! 즐겼노라!'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우선 게임에 참여해 '독재관'이 된 게이머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이 증정되고 게임이용과 함께 댓글과 평점을 남기는 이용자에겐 추첨을 통해 '컬쳐랜드 캐시쿠폰 3000원권'을 쏜다. 또 행정관저 15등급 달성한 것을 퍼니글루 페이스북 로마전쟁 이벤트 포스팅(www.facebook.com/FuniglooGame)에 인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뮤지컬 쿵 티켓을 준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우리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던 첫 웹게임인 로마전쟁을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웹게임으로 즐겼던 그 맛과는 또 다른 매력의 모바일 로마전쟁에도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모바일 '로마전쟁'은 4월 11일 오후 5시부터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