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19 10:33:01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개발사 턴온게임스)'에서 총상금 1천5백만 원을 걸고 ‘G마켓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G마켓 그랑프리 대회’는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차,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차로 나눠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넷마블은 상위 10%부터 50%까지 추첨을 통해 G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G마켓 현금을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증정할 계획이며 이용자는 대회 참가만 해도 G마켓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함께 차차차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지난 2월과 3월 두 차례에 걸쳐 카카오 친구와의 경쟁을 넘어 진정한 달인을 가리는 전 국민 대회를 열었고 지난 4월 초에는 쉐보레의 경차 아베오를 실물 경품으로 증정하는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도 개최한 바 있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부장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전 국민 대상 그랑프리 대회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이 좋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대회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함께 차차차는 지속적 업데이트와 쾌적한 운영으로 리딩 모바일 게임으로서의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5월 초 다함께 차차차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폰 용도 출시할 예정이다.
다함께 차차차는 작년 12월 31일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최단 기간 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에 매주 업데이트 등 새로운 운영방식을 가미해 출시 4개월에 접어든 지금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G마켓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해 33% 할인한 금액으로 최상위 클래스 차량인 S클래스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로 일주일 더 연장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진행한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 결과도 넷마블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발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