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19 13:21:09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에서 서비스하고 플레이어스 소프트(대표 송의상)가 개발한 캐쥬얼 야구게임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이 18일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 출시했다.
스타일리시 베이스”은 실제 KBO 선수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여 사실성을 높였으며,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3D 야구게임이다.
실제 프로 야구와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타자와 투수를 직접 조작하거나 자동 실행으로 넘기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단순한 조작법으로 처음 야구 게임을 해보는 이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또 훈련 포인트, 마스터리 포인트 등을 통해 선수 및 구단을 모두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선수 카드를 얻어 자신의 구단을 꾸려나갈 수 있다.
또한 유니폼, 배트 등 여러 가지 능력치를 가진 코스튬을 구단 선수 전체 또는 선수에게 입혀서 플레이할 수 있어 독특한 개성을 지닌 자신만의 구단으로 꾸밀 수 있다.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공식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