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 개막 임박


  • 최선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4-19 13:27:29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대회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를 오는 22일 곰TV 스튜디오에서 개막한다.

     

    FPS 게임 리그 중 세계 최대 규모인 총 2억 원의 상금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총 3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22일 오후 6시 10분 개막하며, 곰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부터는 일반부 3세트, 여성부 1세트로 진행됐던 기존 규칙에서 모든 경기가 3세트 2선승제로 변경됐다. 또한 시청 채널을 확대, 곰TV와 서든어택 홈페이지 외에도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푹을 통해서도 생중계되고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지난 3차 챔피언스리그에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리그에서는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히 PC와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나 쉽게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했으니, 이번 리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개막전 일반부 경기에서는 지난 ‘3차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퍼스트제너레이션(일반부)’이 ‘서든어택’ 대회 통산 최다 우승을 차지한 ‘e.스포츠-유나이티드’와 대결을 펼치고, 여성부 경기에서는 역시 지난 리그 우승팀인 ‘퍼스트제너레이션(여성부)’과 1차 챔피언스리그 준우승팀 ‘파이레이디’가 맞붙는다.

     

    이와 함께, 넥슨은 매주 월요일 생방송이 진행되는 서울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 직접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경험치’ ‘악마 캐릭터’, ‘고양이 수류탄’, ‘흑사 TRG21’ 총기 등의 유니크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22일 개막 현장에서는 지난 5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서든걸 투표 결과와 함께 최종 서든걸의 주인공이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는 4월 22일부터 16주간 곰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727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