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22 10:13:01
모모(대표 강영훈)는 몬스터스마일(대표 김용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음악게임 ‘오투잼 POP’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오투잼 U’가 음악게임 마니아를 타깃으로 해 강력한 타격감을 가진 게임이었다면 ‘오투잼 POP’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원터치 음악게임이다. 기존의 음악 게임이 너무 어려웠던 이용자를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귀여운 인터페이스와 노트를 사용했다.
‘오투잼 POP’은 페이스북과 연동되어 전 세계에 있는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5곡의 랭킹을 종합해 순위를 겨룰 수 있다. 본격적인 플레이를 펼치기 전에 마음껏 연습해볼 수도 있다. 또한 터치, 슬라이드 등 4가지 액션으로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노트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노트를 업그레이드시키면 플레이 점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오투잼 POP'만의 특별한 아이템과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몬스터크라이의 개발사 몬스터스마일과 함께 좋은 게임을 내보이게 되어 기쁘다. 몬스터스마일의 개발력과 당사의 음악 게임 노하우를 합쳐 마니아 중심의 음악 게임에서 훨씬 더 캐쥬얼한 사용자까지 확장하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 이번 서비스에 '귀요미송'을 탑재한 것처럼, 재미있는 음원의 탑재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해서 다양한 음악을 또 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는 이번 ‘오투잼 POP' 출시를 기념해 친구 초대시 '젬' 지급 및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