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4-23 15:24:44
넥슨(대표 서민)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시즌3’의 최종 맵 ‘패닉룸’을 선보인다.
패닉룸은 지난해 공개한 좀비 시나리오 시즌3의 최종 맵으로, 1월에 선보인 3번째 시나리오 ‘드러난 위협’에서 붙잡힌 에리카 부대를 구출하러 뱅가드 컴퍼니의 심장부인 패닉룸으로 침투한 데이비드 블랙 부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맵은 기존 좀비 시나리오의 추적 혹은 생존 미션 방식이 아닌 격파라는 새로운 미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해당 맵에서 현존하는 보스 중 가장 거대한 '로스트 가디언'을 격파해야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특히 ‘로스트 가디언’은 거대한 몸집 때문에 한 자리에 고정된 상태에서 여러 갈래로 뻗은 촉수를 사용해 공격하므로 이용자는 기존 무기류 외에 폭탄을 설치해 보다 빠르게 보스를 격파해야만 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응급 치료제’, ‘전투 소생’, ‘라운드 재도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23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강시 좀비’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 신규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2배의 경험치 및 포인트의 혜택과 함께 특정 수 이상의 좀비를 물리친 이용자에게는 ‘AK47L’ 또는 듀얼 MP7’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