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2-04 18:37:26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자사의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명품 조연으로서 맹활약 중인 배우 신승환의 인터뷰를 12월 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은 니콘의 친구라는 취지로 진행 중인 릴레이 인터뷰 ‘니콘 프렌즈’의 스물 한 번째 주인공 신승환은 인터뷰를 통해 사진과 삶의 이야기는 물론,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신승환은 인터뷰에서 취미로서 사진을 갖게 된 이유, 연기자로서의 생활, 그리고 최근에 생긴 가족 등 일상 속 평범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진을 통해서 피사체가 되는 저의 직업을 좀 더 포괄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었다”며, “직접 찍은 사진을 보고 있으면 촬영 현장의 느낌이 고스란히 떠올라 사진을 취미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사진의 매력을 소개했다.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에서 활동하는 것에 대해서는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이라 부담 없이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며, “초보부터 실력파까지 다양한 수준의 회원들이 있어 서로 배워가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다”고 동호회 활동의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승환은 최근 MBC 월화특별드라마 기황후 촬영을 마치고, 2014년 1월 19일 첫 방송될 KBS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 합류했다. 드라마에서 신승환은 이초희와 함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그리며 또 한번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한편 니콘 프렌즈는 배우 신승환 편을 포함해 총 21편의 인터뷰가 공개됐으며, 지금까지 총 1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쉽게 만날 수 없는 사진작가,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니콘 프렌즈는 니콘 공식 블로그(http://www.nikonblog.co.kr/) 및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