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1-29 13:59:24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한 DK온라인이 ‘WAVE 캠페인, WAVE1: 변화’ 업데이트를 1월 29일 실시했다.
WAVE 캠페인은 DK 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더 나은 게임을 만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용자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게임 서비스 전반에 걸쳐 더 나은 DK온라인을 내놓고자 2014년 한 해 동안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먼저 신규 영지 ‘크로노브’는 자연을 섬기고 살아가는 요정과 정령이 출몰하는 지역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몬스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62레벨로 최고 레벨을 확장했으며, 기존의 사자, 혼령, 핏빛급 무기보다 공격력과 옵션 등이 개선된 새벽, 여명, 황혼의 무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크로노브 영지에서 몬스터 사냥 뒤 획득할 수 있는 복권 아이템을 잡화상점 NPC(보조캐릭터)에게 판매하면 최대 100만 플로린(게임 내 화폐 단위)을 얻을 수 있다.
또 PC방에서 매일 1시간씩 즐기면 고급 방어구 장비를 지급하며, 가맹 PC방에서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40% 추가 경험치를 준다. 특히, PC방에 비치된 쿠폰을 이용해 게임 내 번호 등록 시, 추가로 최대 100% 경험치 증가 물약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김선명PM은 “DK온라인을 아껴주는 많은 이용자를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즐거움과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