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2-06 17:55:23
CJ E&M 넷마블의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엑소(EXO)가 타임어택 미션 이벤트로 2월 20일까지 깜짝 등장한다.
엑소 멤버는 각기 다른 모험지역과 달성기록을 미션으로 제시하며 이용자가 미션 기록보다 빠르게 모험지역을 완료하면 열쇠, 수정, 몬스터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12명의 모든 멤버 기록을 돌파하면 몬스터 뽑기권을 추가 지급한다.
넷마블은 엑소 타임어택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신규나 휴면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골드, 몬스터 뽑기권으로 구성된 드림패키지와 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로 구성된 카카오톡 스티콘을 준다. 스티콘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다.
또 14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골드를 지급, 초대를 받고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열쇠, 골드, 몬스터 뽑기권 등을 선물로 지급하는 ‘휴면 이용자 복귀 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번 엑소 모험이벤트에 보내준 이용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엑소와 함께하는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험지역에서 즐겁게 플레이도 하고 푸짐한 선물도 함께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달 28일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한 힙합곡 ‘Monster’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12일까지 ‘엠넷 쿠폰 증정 이벤트’,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