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2-06 19:54:43
네오플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가 2월 6일 올겨울 세 번째 신규 캐릭터 ‘천기의 티엔’을 공개했다.
루시, 하랑에 이어 등장한 동양인 캐릭터 티엔은 중국 전통 무술가의 복장에 다부진 몸집을 자랑하며, 몸 속에 숨겨진 기(氣)를 모아 강력한 공격술에 활용할 수 있는 기공 능력자다.
티엔은 강한 기운으로 상대를 가격해 멀리까지 날려 보낼 수 있고, 전방으로 빠르게 날아서 돌려차기로 적을 공격하며 착지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쓴다. 또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면 용의 기운을 공중으로 승천시키는 궁극기 ‘비룡재천’을 구사한다.
다양한 공격술 외에도 티엔 캐릭터는 수려한 외모와 함께 ‘꼬꼬마 텔레토비’, ‘세일러문’, ‘나루토’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각종 영화, 라디오 등에서 활약해온 성우 구자형의 더빙 목소리를 지원해 정식 업데이트 전부터 이용자의 관심이 쏠린다.
네오플은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월 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오색 구슬을 모을 때마다 ‘DP 베이직 부스터’, ‘레어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높은 보상을 준다.
티엔 캐릭터는 오는 27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