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2-25 14:53:48
네오위즈게임즈의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대형 MMORPG ‘블레스(BLESS)’가 2월 25일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관심을 가져준 게이머를 위한 감사 영상을 공개했다.
네오위즈의 말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와 아쉽게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후에도 블레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부탁하는 내용이라는 설명이다. 4분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테스트 현장 모습과 이후 선보일 새로운 종족, 직업의 모습 등이 담겨있다.
블레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취합된 이용자의 의견을 분석하고, 반영하는 작업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 올 여름 시즌으로 예정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위한 준비에도 철저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첫 테스트인 만큼 미숙한 부분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가지고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테스트한 이용자에게 감사한다”며 “2차 테스트에서는 좀 더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찾아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레스는 이번 1차 테스트 참가자가 2차 테스트에도 참가 신청을 하면 테스트 권한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