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4탄 ‘경쟁’ 시작


  • 최낙균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2-27 22:23:47

     

    NHN블랙픽의 ‘아스타’가 2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제4탄 ‘경쟁(競爭)’을 시작한다. NHN블랙픽은 “이번 업데이트도 이용자의 플레이 본능을 일으키는 막강한 콘텐츠로 구성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먼저 새로운 난이도의 던전이 추가된다. ‘시련의 산’ 내 보스룸인 '나무의 시험장’ 등 4개 던전에 ‘매우 어려움’ 던전 난이도를, 신규 던전 난이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유물 등급 보상 아이템’과 ‘업적’을 추가했다. 신규 난이도에 입장하려면 55레벨 보스룸의 3인, 5인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봉마 부적’이 있어야 한다.


    또 인스턴스 전장인 ‘격전’에서의 보상체계를 개선했다. 앞으로 격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피해량과 치유량 순위를 산정, 3위까지 추가 보상한다. 해당 보상은 팀의 승패 여부와 관계없이 참여 이용자의 개인 유효 피해량과 유효 치유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대거 마련했다. NHN블랙픽은 아스타 복귀 유저를 위해 ‘귀환하라 수행자여!’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고 루팅펫 ‘사막여우’, 경험치 150% 부적,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비취항아리 수묵화붓’ 탈 것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레이드 던전 특별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내달 12일까지 모든 레이드 던전에서 추가 입장 시 소모되는 영석을 기존 200개에서 50개로 할인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최상급인 55레벨 레이드 던전 무료 입장권도 매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제1차 아스타 토너먼트 대회’를 3월 8일부터 15일까지 매 주말마다 개최한다. 5명씩 구성된 16개팀이 도전하는 ‘최강 혈족에 도전하라’와 다른 직업과 대결을 겨루는 ‘최후의 1인에 도전하라’ 등 두 개의 도전 테마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asta.hangame.com/promotion/firstTournament.nhn)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진표는 3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01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