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3-07 11:49:07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3월 7일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의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와 화려한 액션이 장점으로,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7일부터 시작하는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는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 된 콘텐츠와 성장 밸런스, 신규 PVP 지역인 ‘엑자란 전장’ 등을 점검한다는 취지다.
특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제작, 채집 등의 생산 콘텐츠와 파티, 펠로우 컨텐츠, 편의 시스템 등을 보완해 이번 기사단 테스트에서 선보인다.
7일 테스트는 19시부터 24시까지 총 5시간 동안 진행하고, 8일과 9일은 14시부터 24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고로 이번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페가수스 기사단에게는 공개 서비스 시작과 함께 기사단 전용 호칭과 무기, 방어구 상자, 캐릭터 선점권 등 다양한 혜택을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또 테스트 마지막 날인 9일에는 ‘엑자란 전장’에서 PvP 콘텐츠를 이용한 깜짝 이벤트로 이용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