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명 작가와 함께...' 캐논코리아, CPS 워크샵 개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07 19:44:04

    ▲ 이미지 제공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4월 19일(토) 회원제 프로그램인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CPS)/CPS 주니어(Jr). 회원 및 프로 사진 작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CPS 워크샵에 참가자 80명을 모집한다.


    2014년 첫 CPS 워크샵은 유명 작가들에게 사진작업 노하우와 철학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CPS 워크샵은 프로 유저 및 사진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진 애호가들에게 전문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한 프로그램.


    CPS 워크샵은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3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4)에 맞추어 진행된다. 캐논은 워크샵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P&I 2014 캐논 부스를 포함해 다양한 사진 및 영상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입장권(1인 1매)이 무료로 제공된다.


    캐논은 이번 워크샵을 위해 유명 사진작가 오형근, 임재천을 강사로 초청한다. 오형근 사진작가는 상업사진 작업과 파인아트 작업의 차이에 대해서, 임재천 다큐멘터리 사진작가는 지금까지의 작품 활동과 함께 한국에서 사진가로 살아가는 법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참가자가 작가들에게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으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CPS 워크샵은 4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18호에서 진행된다. 워크샵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CPS/CPS Jr. 회원은 물론 캐논 홈페이지 가입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지난 27일부터 시작되어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gMKJw6)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 참가비를 온라인 결제해야 최종적으로 참가가 확인된다. 참가비는 CPS 및 CPS Jr. 회원은 1만원, 캐논 홈페이지 회원은 2만원이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27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