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반석전자, 크리스마스 게이밍 조립 PC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2-02 18:45:23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PC 부품 업체인 앱코, 탑파워코리아, 아스크텍 등과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크리스마스 게이밍 조립PC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활한 호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요구하는 PC 예비 구매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고자, PC 부품사들이 각각 특가로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이나 PC 구매를 위한 사회초년생, 게임 그래픽 옵션을 상위 세팅으로 즐기고 싶은 유저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하이엔드 게이밍 패키지 구성품으로 4세대 인텔 코어 i7 CPU, MSI 지포스 GTX 970 OC D5 4GB 트윈 프로져 5 게이밍 그래픽 카드, 마이크론 크루셜 메모리 8GB와 SSD 128GB, MSI H97M-G43 메인보드, 탑파워 600D 파워, 앱코 엔코어 이카루스 3.0케이스의 조합으로 높은 사양의 레이싱, 온라인 RPG 게임이나 3D 프로그램 운용에 알맞은 세팅으로 판매된다.


    프리미엄 게이밍 패키지 구성은 4세대 인텔 코어 i5 CPU, MSI 지포스 GTX 750 OC 블랙 아머 D5 1GB V1 그래픽 카드, 마이크론 크루셜 메모리 8GB와 SSD 128GB, MSI H81M-P33 메인보드, 탑파워 500D 파워, 앱코 엔코어 골리앗 3.0케이스를 채택해 캐주얼 게임 외에도 동영상 감상, 간단한 그래픽 프로그램 작업 등에 유리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구매자 혜택도 다양하다. 구매자 1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LG 모바일 정품 셀카봉을, MSI 정품 DS100 게이밍 마우스 역시 선착순 5명에게 제공하며 하이엔드 게이밍 패키지 구매자의 경우 최신게임 PC게임인 더 크루, 파크라이4,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중 한 가지를 선택적으로 내려 받을 수 있는 엔비디아 게임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한다.


    12월 크리스마스 게이밍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조립PC 카테고리 스폐셜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세팅과 테스트 및 A/S는 마이피씨샵에서 전담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반석전자에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70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