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2-08 18:16:22
에이수스(ASUS)가 지난 12월 7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진행된 ‘스타크래프트 2 핫식스컵 라스트 빅매치(이하 핫식스컵)’에 전시 파트너로 참여, 관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1,000여명의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던 이날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하드웨어 전시 부스를 운영하여 ROG(Republic Of Gamers), 게이머(GAMER) 시리즈 메인보드 및 스트릭스(STRIX)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기어 등을 전시했다.
에이수스의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도 STRIX 시리즈 최초로 출시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인 스트릭스 택틱 프로(STRIX TACTIC PRO)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에이수스가 공개한 STRIX TACTIC PRO는 STRIX시리즈의 게이밍 감성이 그대로 녹아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체리(Cherry) MX 블루키를 장착, 탄력 있는 키감과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장점인 제품이다. 21개의 매크로 키와 N-Key 롤오버(Rollover)를 지원,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보장한다.
한편, 에이수스의 전시 부스에서는 NAMEGT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아이티엔조이의 남대원 소장이 현장을 방문한 관객들을 위해 액화질소를 활용한 익스트림 오버클러킹 시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에이수스의 ROG MAXIMUS VII IMPACT 제품과 액화질소 등을 조합하여 진행된 오버클러킹 퍼포먼스는 평소 익스트림 오버클러킹을 현장에서 직접 보기 힘들었던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4 GSL 공식 음료 파트너사 Hot6(핫식스)가 후원하는 '2014 핫식스컵 라스트 빅매치'는 2015 WCS 포인트가 부여되는 WCS 글로벌 대회로 올 한해 동안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리그에서 좋은 플레이로 활약한 16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현장에는 에이수스 뿐 아니라 핫식스, 커세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부스가 자리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