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림푸스한국, PEN E-PL7 구매자에 리프트권 및 스키장 출사 기회 제공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2-08 18:42:59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자사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및 스키장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올림푸스 PEN E-PL7 사고 스키장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PEN E-PL7은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플립다운(Flip-down)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 설원을 배경으로 손쉽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스키 및 보더 마니아들의 멋진 순간을 놓치지 않는 빠르고 정확한 초점검출, 와이파이(Wi-Fi)를 통한 스마트폰 사진 공유 기능을 통해 겨울철 스키장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PEN E-PL7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비발디파크 리프트권(1인 2매)을 증정하며,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PEN E-PL7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키장 출사 이벤트에도 초청할 예정이다.


    2015년 1월 9일~10일, 양일간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진행되는 출사에는 설원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시간과 전문가의 카메라 강의도 마련되어 있다. 숙박, 리프트, 렌탈 이용권, 식사 등을 올림푸스가 지원하며, 당첨자는 2015년 1월 5일 발표된다.


    한편, 올림푸스는 같은 기간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olympuskorea)에서 셀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겨울 추억을 담은 셀피 사진과 함께 E-PL7의 장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PEN E-PL7(1명)과 영화 예매권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PEN E-PL7과 함께 사진도 찍고 스키도 즐기면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734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