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아스크텍, 라데온 R7 SSD가 포함 된 조립PC 구매자에게 사은품 증정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2-10 10:48:44

    스토리지 전문 수입유통사 아스크텍(www.ask-tech.com/ 대표 신형식)은 국내 유명 조립업체에서 기획 , 유통중인 AMD 조립 시스템에 라데온(Radeon) R7 SSD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널리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라데온 R7 SSD가 포함 된 조립PC 구매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외장컨버터와 15,000원 상당의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라데온 R7 SSD 시리즈는 SSD에 관한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OCZ와 오직 게이밍만을 생각하는 AMD가 만들어 낸 새로운 SSD제품이다. 시스템 구성에 필수항목인 CPU, VGA, 메인보드, 메모리와 함께 이번에 출시된 라데온 R7 SSD를 마지막으로 시스템 한대를 온전히AMD 라인업으로 완벽하게 구성 할 수 있어 일반사용자 및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AMD 조립PC 구성에 포함된 라데온 R7 SSD 시리즈는 기존의 OCZ SSD 제품들을 통해 그 성

    능과 가치가 증명 된 도시바의 최신 A19nm MLC낸드와 Indilinx Barefoot3 M00 컨트롤러를 사용하였다. 120GB/240GB/480GB, 3가지 용량 모두 550MB/s 이라는 높은 읽기 성능을 보여주며 쓰기속도 역시 470MB/s, 530 MB/s, 530 MB/s으로 뛰어난 수준에 속한다. 또한 4K 랜덤 읽기/쓰기 속도 역시 경쟁 제품들보다 약간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그 동안 게이밍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알려진 AMD 라데온과 그 라인업의 마지막을 맡게 된 R7 SSD의 만남으로 인해 게이머들은 물론이며 일반 사용자들에게 보다 강력한 경험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국내 유명 조립 업체들 중 이번 라데온 R7 SSD 조립PC 기획전에 참여한 업체들 중 한마음아이티는 다나와 조립PC를 통해 50만원대, 70만원, 90만원대 이상 3가지모델로 판매하고 있으며, 디씨나라, 쿰즈, 코워커 등에서는 자체몰을 통하여 몇 가지 모델로 조합하여 판매하고 있다. 향후 더 많은 판매처로 확대될 전망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74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