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1-07 17:50:03
베타뉴스는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41호(2015년 1월호)를 발행했다.
2015년, 을미년을 맞으며 발행되는 이츠비 41호는 지난해 최고의 제품을 가리는 베타뉴스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선정 제품을 소개하고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을 소개한다.
먼저 지난 2014년에 활약했던 제품을 베타뉴스 기자들이 꼼꼼하게 따져 선정한 에디터스 초이스에는 총 11개 분야에 걸쳐 31개 제품이 선정됐고 그 중 14개 제품이 소개됐다. 중앙처리장치(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프로젝터, 디지털 카메라, 주변기기 등이 그 대상이다. 어떤 제품이 2014년 한 해를 빛냈는지 확인해 보자.
격한 운동을 해도 안심하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앤트 펌프HD 스포츠버드, 뛰어난 화질과 스마트한 기능을 품은 테라셈 내가본 안심CCTV에 대한 제품 소개가 이어진다. 전세계 어디서든 무선통신이 있으면 누구든 소통이 가능한 무전기 애플리케이션, 이니셜티 에어피티티(AirPTT)에 대한 소개도 볼거리 중 하나다.
이츠비 2015년 1월호에는 마음을 힐링하자는 의미에서 지난 2014년 12월에 진행된 바 있는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사진전의 작품을 일부 공개한다. 강재훈, 노순택, 박종우, 박하선, 성남훈, 이재갑 작가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큐멘터리 작가 7명이 우리의 삶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주(住)에 대해 이야기한다.
베타뉴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두팔이 함께 진행하는 이츠비 모델 콘테스트에 선발된 미스 이츠비도 관심 대상. 이번 1월 미스 이츠비에는 모델 서현, 김다희가 각각 선정됐다. 그녀들의 매력은 1월 이츠비 매거진을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이츠비 41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