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4-14 18:52:12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 전문 모델과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를 공개하고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유투브(youtu.be/kFH1ia1ufcY)를 통해 선보였다.
픽셀아트 그래픽과 3매치 방식의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최근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번 코스튬 플레이는 프로팀 'Rz Cos'의 모델 레브(강수빈) 등의 멤버들이 참여, '크루세이더 퀘스트'인 인기 캐릭터인 '세라' '실루니스' '프레스티나' 등 여섯 여신들의 특징을 잘 살렸다.
특히, 게임 속에서 천진난만한 여동생을 담당하는 '세라', 팜므파탈의 섹시한 악당 역할을 담당하는 '실루니스' 등은 게임 내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로, 게임 내 이미지와 코스튬의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의상과 모델 선정에 있어 심사숙고한 작품이다.
화보에 등장하는 여신 캐릭터들은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무적' '몬스터 버프 해제' 등 각각의 능력치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케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NHN엔터는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신규 용사인 '이사벨'과 '네크론'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4월 중 신규 콘텐츠인 '영혼요새'와 '초월무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김수영 NHN엔터테인먼트 PM은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는 물론 웹툰 공개, 유저 간담회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조상현 (c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