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국내 출시...계정 정보 그대로 플레이 가능


  • 조상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15 09:01:5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이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북미 기준 4월 14일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하스스톤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스마트폰 버전 하스스톤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스마트폰 게이머들에게 하스스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스스톤은 빠르고 쉽게 접속해 즐길 수 있으므로 이동 중 즐기기에 완벽한 게임으로 새로 선보인 스마트폰 버전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매우 쉽게 대전에 참여해 즐길 수 있다"고 블리자드의 첫 스마트폰 게임으로 기록될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하스스톤은 게임 실력에 상관 없이 누구나 쉽게 배워 재미있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등급전, 덱 구성 스킬을 시험해 볼 수 있는 투기장, 인공지능을 상대하고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1인용 모험 모드, 혹은 친구와의 대전 등 여러 게임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은 '고블린 대 노움' '낙스라마스의 저주' 및 최근 출시된 신규 모험 모드인 '검은바위 산'을 포함, 윈도우, 맥 그리고 태블릿 버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하스스톤 콘텐츠를 담고 있다. 하스스톤의 다른 버전들과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버전에서도 플레이어들은 플랫폼에 관계없이 본인의 계정 정보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의 출시를 기념해 대전, 투기장, 연습 모드 등 어느 게임 모드에서라도 승패의 여부와 상관없이 스마트폰에서 게임 한 판을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 오리지널 하스스톤 카드팩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아이패드 또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하스스톤을 처음 설치해 한 판을 완료하는 플레이어 역시 오리지널 카드팩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www.PlayHearthsto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조상현 (c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20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