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약탈전과 액션 RPG의 만남! NHN엔터, '히어로즈 킹덤' 공개


  • 조상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15 16:11:08

    일 액션 RPG '히어로즈 킹덤:챔피언스 워(이하 히어로즈 킹덤)의 출시를 앞두고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는 발표회를 가졌다.

    엠플러스소프트(대표 정철화)가 개발한 '히어로즈 킹덤'은 개성 넘치는 300여종의 캐릭터로 즐기는 성장의 재미와 쉬운 조작 등 모바일 액션 RPG의 재미요소를 두루 갖췄으며, 지난 2월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발표회를 맡은 유영욱 NHN엔터 사업부장은 '히어로즈 킹덤'의 핵심 콘텐츠인 '약탈전'을 비롯한 게임 내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용자들이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과 장비를 직접 생산하는 '캐슬'에서 전개되는 '약탈전'은 다른 이용자의 캐슬을 침공해 장비를 만들 자원을 약탈해야한다.

    약탈하기 위해 공격해오는 상대 이용자의 침공을 막기 위해서는 캐슬에 가디언과 영웅을 효과적으로 배치해야 하는 전략 플레이도 요구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지역과 수십 개의 스테이지에서 모험을 펼쳐나가는 '모험 모드', 이용자가 팀을 결성, 다른 이용자의 팀과 자동 대결을 펼치며 순위를 경쟁하는 '팀대전 모드', 최대 8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격렬한 전투를 펼치는 '난투전 모드' 등 여러 플레이 모드도 마련됐다.

    '히어로즈 킹덤'에는 300여 종의 방대한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이용자들이 직접 만든 장비를 직접 장착시킬 수 있어 기존 RPG가 선사하는 캐릭터 성장과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이 밖에도 거대보스 레이드와 길드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유영욱 NHN엔터테인먼트 사업부장은 "'히어로즈 킹덤'은 영웅과 왕국을 성장 시키는 새로운 타입의 액션 RPG다. 전투를 통해 300여종이 넘는 영웅을 성장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탈전'까지 더해져 '더소울' '가디언헌터'에 이은 또 하나의 RPG 기대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킹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events.toast.com/heroeskingdom/preRegister.nhn)에 공개된 '히어로즈 킹덤' 영상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아이폰6 플러스, 소니 외장하드 등 경품이 주어진다.

    '히어로즈 킹덤'은 4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출시하고 iOS 버전도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heroeskingd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조상현 (c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20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