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모바일 RPG '레이븐' 신규 모드 및 탐험 지역 공개


  • 조상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22 12:41:2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신규 탐험 지역 등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는 정해진 시간 내에 이용자가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모드와 쉬움, 보통, 어려움 3개의 난이도와 각 난이도마다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탐험 지역으로 '레이븐'의 액션성과 타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탐험 지역의 경우 해안 지역을 배경으로 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더 많은 경험치는 물론 기존 지역에는 얻을 수 없는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4월, 5월에 걸쳐 순차적으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향후 공개될 신규 모드와 모험지역은 '레이븐'의 한층 진화한 게임성을 잘 보여주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 제공할 것"이라며, "이에 더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가방 확장 기능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 액션성을 갖춘 모바일 RPG로 지난달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올랐다.
     
    이런 인기세에 힘입어 출시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 40일 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등 국민 RPG로서의 자리매김도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5월 10일까지 친구 초대수에 따라 크리스탈 100개, 영웅 무기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5월 7일까지 매주 결투장 연승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의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조상현 (c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236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