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컴퓨텍스2015] 플렉스터, 새로운 PCIe SSD ‘M7e’ 공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6-02 19:46:57

    플렉스터는 2015년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컴퓨텍스에서 최신 모델 M7e와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인 플렉스터보3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용과 기업 및 산업용으로 설계된 많은 SSD 제품도 선보인다.


    (사진=플렉스터)


    플렉스터는 신제품 M7e에PCIe SSD 제품 라인의 고성능 히트 싱크를 도입하여 내부 공기 흐름을 통한 냉각 효율을 높였다. 이는 전자 제품이 온도에 의해 수명이 단축되는 결정적인 요인을 개선하기 위함이다. 대형 히트 싱크 외에도,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외관 디자인에 조명 효과를 부여했다.


    플렉스터보의 업그레이드 기술인 플렉스터보 3는 쓰기 속도 향상에 목표를 두었던 플렉스터보와 달리 쓰기 속도를 유지하는 전제하에서 읽기 속도를 한층 더 향상시키는 기술이다.


    플렉스터SSD 관계자는 “플렉스터보3는 리 로드 되는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까지의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기술이다. 다중 드라이브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자동 로드 밸런싱을 제공하여 여러 개의 SSD를 사용할 경우에 플렉스터보3의 높은 성능에 더욱 놀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플렉스벌트 소프트웨어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일 경우 개인의 데이터를 보안 설정을 하여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공용 사용자를 위한 신 기술이다. 또한 플렉스컴프레셔 스마트 압축 기술은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저장 용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컴퓨텍스에서는 현장 방문객에게 4K 해상도의 게임을 통해 M7e에 집약된 신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플렉스터보3가 PCIE 및 SATA 드라이브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플렉스벌트를 통해 안전하고 완벽한 보안이 적용된 데이터 관리 기능, 플렉스컴프레셔 기술로 성능과 안전성을 유지한 체 저장소 용량을 늘리는 기술을 보여줄 예정이다.


    부스에 전시될 모델은 M7e(PCIe SSD)와 M6GV(M.2 SATA) 및 M6MV(Msata SSD),  M6V(2.5인치 SSD)등의 신제품과  M6 Pro SATA3 SSD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산업 및 전문 분야에서 SSD의 활용 및 응용에 대해서도 스텝들로부터 상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렉스터 SSD 제품의 전력 손실 시 데이터 보호 기능과 냉각 효율의 최적화 기술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저장 장치 분야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M.2 PCIe, M.2 SATA 및 Msata SSD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PLDS의 임원인 Eva Lee 이사는 “2015년 컴퓨텍스에서 선보일 플렉스터는 최신 기술이 통합된 M7e와 함께,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특별히 설계된 플렉스터보3, 플렉스벌트, 플렉스컴프레서 같은 플렉스터 독자기술인 소프트웨어를 전시할 예정이다.  일반 소비자 시장을 겨냥한 뛰어난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여러 분야 전문가와 사용자들의 방문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42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