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6-03 11:28:11
날씨가 더워지면서 야외로 나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남한강변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는 젊은 연인들이나 가족단위의 주말나들이로 서울에서 가까운 파주를 많이 찾고 있다.
파주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좋고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헤이리예술마을, 프로방스마을 등 볼거리도 많다.
외에도 파주에 가면 먹거리도 다양하다. 그 중 파주맛집 조재벌생고기는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되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특히나 가족단위의 나들이객과 연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조재벌생고기 는 품질 좋은 농협안심한우만을 사용하는 정육식당이라는 점과, 손님이 원하는 가격에 원하는 부위의 고기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갖춰 만족도가 크다.
고기가 맘에 들지 않으면 과감히 바꿔준다는 문구가 매장에 걸려있을 정도로 한우품질에 대한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하다.
이렇듯 싱싱한 생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 때문에, 지역주민들과 직장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으며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그리고 셀프코너에서는 신선한 8가지 특수야채와 밥, 된장찌개, 라면 등이 무한 제공된다. 고기 이외는 도시락을 싸와도 무관해 가게 내부에는 밥과 반찬을 싸와서 먹어도 된다는 문구가 부착되어있을 정도다.
파주맛집 조재벌생고기는 파주대표맛집으로 정평이 나있어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데 파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꼭 들려야 하는 대표코스 중 하나이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