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6-05 18:05:13
최근 과외회사들 중에는 과외학습 이외에 자기주도학습이나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한 회사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안 그래도 공부 때문에 힘들어 하는 아이들은 더 힘들게 하고 있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다.
또한 3개월/6개월 이상의 과외비를 선불로 결재 할 것을 요구하는 업체도 있다고 한다. 과외의 특성상 약속된 한 달 수업횟수가 끝나면 새롭게 다시 수업료를 내는 것이 가장 좋은 과외선택의 방법 중 하나다.
공부E&C그룹의 대표브랜드인 공부이야기는 1차 교육상담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말 수업에 자신이 있다면 과도한 수업료를 한 번에 요구할까? 하는 의문이 생길 수밖에 없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시험성적에 괴로워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나오기도 한다. 제대로 된 전문과외는 공부를 할 수 있는 준비와 습관, 방법까지 만드는 것이 전문과외다.
그렇지 않다면 학원수업과 무엇이 다르겠는가? 학습지도는 기본이고 성적을 올릴 수밖에 없는 행동과 습관까지 고쳐주는 것이 전문과외교사의 의무사항이 아닌가?
공부E&C그룹의 대표브랜드인 공부이야기는 1차 교육상담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1차 교육상담은 교육상담 및 과외상담을 신청한 학생과 학부모의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 서울상위권대학 교육학전공자 및 사범대졸업/입학사정관출신(교육학석사이상)의 교육전문가들이 직접 자택이나 약속된 장소에서 1:1 대면상담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 대면상담을 통해 학습심리검사 및 과목별 공부 방법, 과목별문제풀이, 학습플랜, 여기에 복잡한 대입수시/정시 입시컨설팅과정을 수료한 우수한 교육전문가들의 교육상담만으로도 우리 학생의 변화가 시작 될 것을 공부이야기는 확신하고 있다.
시작부터 차원이 다른 교육서비스를 통해 전문과외=성적향상이라는 공식을 반드시 공부이야기는 실천하고 약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혹시 과외상담을 주변지인의 소개나 일반과외회사에서 받기로 했다면 상담 오신분의 학력이나 기타 전문성을 반드시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
차원이 다른 교육서비스와 성적을 올리는 전문 과외로 공부이야기는 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베타뉴스 서태양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