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6-09 10:45:21
2015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이 문제가 드러나면서 서울 강남에 있는 재수종합학원 정규반에 반수반 반수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재수학원 반수반 가야하나? 고민이 많다. 대형 재수종합반, 기숙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소수정예 재수학원 등 자신에 맞는 반수학원을 택해야 성공적인 반수생활을 보낼 수 있다는 입시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교육의 메카 서울 강남 대치동에서는 반수학원이 눈길을 끄는데, 그중에서도 대형재수종합학원과 차별화된 소수정예 반수학원, 독학 반수학원 개강이 그것이다.
한 반 정원이 60명이상인 대형 재수종합학원과는 달리 한 반 정원을 10-15명로 줄여서 학생 개개인의 성적 및 성향을 파악해서 1:1맞춤 멘토 역할을 하는 소수정예 재수학원 반수반과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독학재수학원 반수반 대치동 멘토스학원이 있다.
멘토스학원은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로 명성이 있는 학원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대형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재수기숙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린 재수학원 반수반 좋은 곳으로 학생들의 입소문은 전한다.
이 학원의 장점은 일단 확실한 성적향상을 국.영.수 개념수업으로부터 시작해서 다지고 한 반 정원이 10-1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성적향상에 최대 변수인 국.영.수를 2달동안 개념을 확실히 다지고, 소수정예로 운영됨으로 학생 개개인을 파악하기 유리하고, 자습 시 수시로 질문이 가능하며, 생활ㆍ성적상담 등도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철저한 생활관리뿐만 아니라 시간표도 과학적이고 재수학원 15년 이상 경력의 유명 스타강사들도 보유하고 있어 높은 점수 상승 폭을 기대할 수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추천하는 반수학원이다.
멘토스학원 관계자는 “독학재수학원의 단점을 보완한 독학 반수반도 모집을 한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부분을 개선한 재수종합반 반수반과 똑같은 관리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재수반 선생님들이 직접 질문받고 멘토역할을 하는 확실한 독학재수학원이다. 그리고 부족한 부분은 단과로 들을 수 있는 재수단과학원 시스템이 열려있다. 많은 독학재수학원 선배들의 후기를 이 부분을 증명한다.” 고 전한다.
대치동 수학학원 스타강사 원장선생님의 수학인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수학을 직강하고 있다. 출결관리 역시 철저하다. 출결 시 자동으로 학부모에게 등원 문자가 가고, 결석 및 지각 시 즉시 학생 부모님에게 담임이 연락을 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수정예이기 때문에 수업태도, 수업만족도, 수업과제 이행도 등도 피드백이 빠르다. 별도의 자습실도 운영하고 있다.
자습실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학생의 공부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습 시 언제든지 질문이 가능한 분위기도 장점이다. 비용은 대형재수학원 종합반에 비해 많은 차이는 없다.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은 "이제는 대형화된 재수학원보다는 학생 개개인 파악하기에 유리한 한 반 정원에 혁신을 이룬 소수정예 반수학원이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더 도움이 되고 대세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6월 15일에 재수학원 반수반과 독학반수반이 개강한다. 위치는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10분 거리다.
입학상담은 학원 홈페이지(http://mentorsacademy.co.kr)나 학원으로 전화문의(02-557-0027)를 하면 된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