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6-10 12:16:13

    KACE원격평생교육원이 아산시민을 위하여 아산시 남산시립도서관 강당에서 2015년 6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부모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은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아동복지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Strasbourg 대학교 교육학과 박사과정을 마친 정미리교수가 진행하며 아이들의 상상력, 놀이와 놀이감, 이야기 들려주기 등 아이들의 발달단계에 대한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특강은 사전 교육신청자에 한하며 자세한 내용은 KACE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공지를 확인하거나 전화(1899-2379)로 문의하면 된다.

    KACE원격평생교육원은 도전, 창의, 희망 이라는 3가지 정신을 모토로 부모와 청소년, 아이들에게 사회적 교육과 봉사를 하기 위해 고 정주영 회장이 1969년 직접 설립한 비영리 단체인 한국지역사회교육협의회의 산하 교육기관이다.

    KACE원격평생교육원이 오는 7월 7일 오픈하는 2학기 첫 개강에 대해 수강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7월 개강부터 자격증 과정 수업을 시작하면 대졸자일 경우 내년 6월 정도면 전체 과정이 끝나고, 보육교사도 내년 말이면 전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케이스원격평생교육원은 이번 7월 개강반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을 위하여 초단기 자격증취득 과정   외에 보육교사 특별과정반, 패키지 과정반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보육교사 특별 과정반은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보육교사 과목의 수강외에 추가로 인성심리상담사 자격증과 인적성검사를 통하여 보육교사의 자질과 인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KACE만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패키지 과정반은 현장실습의 연계 및 해당과목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각적인 교육지원 시스템으로 선착순 50명에게만 혜택이 부여된다.

    KACE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비에 대한 장학혜택도 풍성하다. 매 학기당 성적우수자를 선발하여 성적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으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들의 학비지원등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원 수강생이나 수료생들이 협약된 대학교에 편입시 매학기 30%의 등록금 장학혜택도 지원되고 있다.

    6월의 초특급 이벤트로 전과목 수업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등의 8종 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해 주고 있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2학기 등록은 현재 접수중이며 수강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b.re.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47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