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오는 11일 개최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6-29 17:43:23

    서울 63빌딩, 상반기 결산 최대 규모

    벌써 2015년 을미년도 절반이 지났다. 올 상반기를 기점으로 새로운 출발을 한 신혼부부들은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올 하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의 경우 하루하루가 행복한 나날들이기 보단 막바지 결혼 준비로 인해 고군분투중이다.

    주변에서 결혼준비에 관하여 여러 가지 어려움을 공감하는 사람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문제들을 명확하게 해결해 주는 사람은 쉽게 찾을 수가 없는데, 이번 상반기 결산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가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줄 전망이다.

    오는 7월 11일(토)~12일(일) 양일간 서울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에서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2015년 개최되는 박람회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관련 유명업체들이 총 출동해 다양한 상담기회와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결산 대형 웨딩박람회를 주체하고 운영하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대형웨딩박람회의 특별한 혜택으로 웨딩스타일링 및 헤어, 메이크업시연행사와 올해 가장 인기가 있었던 최신상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방문만으로도 받을 수 있는 실속 있는 웨딩다이어리와 박람회 기간 이틀 동안 선착순 200커플에게 증정되는 디지털 체중계는 대형웨딩박람회의 소소한 즐거움이다. 또한 대형박람회를 통해 정계약을 하는 커플에게는 신혼생활 저녁식탁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필립스 테이블 그릴이 증정된다.

    예물, 예단, 허니문상품 등 혼수용품 계약을 통해서 만날 수 있는 업체별 감사 선물들은 박람회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57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