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서면맛집, 부산 부전동에 들리면 꼭 가봐야할 ‘나비연어’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07 13:46:47

    음식 대부분이 그렇지만, 특히나 술은 분위기를 타는 음식이다.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서 떠들썩하게 마시는 술도 좋지만, 조용히 즐기는 술은 과음을 막아주고 대화에 알맞은 분위기를 조성해 준다.

    서면은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동네다. 지금 소개할 서면맛집 나비연어는 아늑한 공간에서 마음 맞는 친구와 편하게 술잔을 기울이기 좋은 곳이다.

    부산, 서면 꼭 찾아가야 할 곳이 생겼다.

    서면 공구상가 거리에 위치한 나비연어는 북유럽의 가정식 주방을 컨셉으로, 모던하고 깔끔하지만 무겁지 않은 분위기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잔잔한 조명이 더해진 펍스타일로 느긋하게 앉아 화이트와인이나 생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다양한 연어요리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편히들러 가볍게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이 제공된다.

    부산 선술집 중에서 유일하게 스칸디나비아식 그라브락스 방식으로 숙성시킨 연어를 선보인다.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개량하여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로 좋은 사람들과 하루를 마무리하기 좋은 곳이다.

    나비연어 talk, 추천메뉴

    자연으로 돌아가자는 의미가 담긴 에코 퀴진(Eco cuisine)을 추구한다. 그만큼 식재료 선택에 공을 들이고 조리법을 연구하며 재료를 조화롭게 하는 과정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싱싱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들로 경쾌하게 음식을 맛보자.

    추천메뉴1. 살몬 플래터생연어, 그라브락스 숙성연어, 두가지 사시미 메뉴와 샐러드에서 그릴 연어, 해물수프로 이어지는 나비연어 대표 메뉴이다.

    추천메뉴2. 그라브락스 연어 사시미

    스칸디나비아 지역의 숙성방식, 부산에서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은은한 허브향과 생연어와는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사시미요리이다.

    외에 오징어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매쉬포테이토와 신선한 과일 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시작하여 당일 손질한 생연어사시미, 나비연어의 특제소스를 발라 겉표면을 살짝 구워낸 연어 타다키, 연어 스테이크와 그린플레이트도 별미이다.

    나비연어 차별화된 TIP

    서면의 흔한 가게들 중 연어를 이용해 요리 수준과 분위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다.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철마다 구성이 바뀌는 곳. 또한 여성들의 워너비인 탄산수를 무료제공하고 연어와 사케, 소주의 기가막힌 궁합으로 많은 단골, 매니아들을 만들고 있다. 점심역시 연어를 이용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