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7-27 12:05:07
차세대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로니아는 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식물로 유명하다. 이중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아로니아 제품은 바로 장봉근 아로니아의 하트런 제품이다.
장봉근 아로니아의 하트런은 고농축액으로 만들어져 동결건조 파우더와 비교했을 때 영양소 흡수율이 월등이 높으며 비가열 압착추출 후 효소처리 및 진공농축해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다. 또 천연비타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천연 당성분으로 맛이 좋아 남녀노소 인기가 좋다.
특히 동결건조파우더 제품의 경우 멸균처리 과정이 없어 균이 있을 수 있지만 농축액 제품은 살균처리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장봉근 아로니아는 전 제품을 자연농법 무농약, 무비료, 무제 등 친환경으로 재배한 최상급 아로니아만을 생산하고 있다.
장봉근 아로니아 관계자는 "곧 하트베리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아무것도 가미하지않은 100% 야생 아로니아 농축액으로 만들었고, 스틱 형태로 생산돼 휴대가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장봉근 아로니아는 지난 21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제1회 힐코 자격 취득 교육을 성료했다. 힐코는 힐링 코디네이션 파트너(Healing Coordination Partner)의 줄임말로, 고객의 건강을 도와주는 자연치유상담사를 일컫는다. 단순히 건강식품 판매자로서의 역할보다 자연치유 철학을 전파하고, 고객별 맞춤 건강관리에 집중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장봉근 아로니아는 2002년 한국 및 아시아 최초로 아로니아베리를 도입해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연구·개발 선구기업이다. 아로니아베리와 관련한 특허, 상표, 임상보고서, 논문 등 수만 건의 지적재산권과 저작권 및 초상권을 소유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