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7-27 13:55:16
모낭이 건강해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문제성 두피를 그대로 방치하면 모공에 이물질이 쌓여 모발의 성장을 방해한다. 또 모발 성장기가 단축되고 모낭이 위축되어 힘없는 모낭이 돼 모발이 빠지는 속도가 빨라진다. 결국 지루성피부염치료 등을 방치했다가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는 소리다.
이에 두피 문제를 바로잡고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폴리젠샴푸가 인기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두피에 최적화된 전문 홈케어제품으로 두피샴푸, 두피전용샴푸로 불리며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다. 연예인들도 탈모예방과 두피관리를 위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폴리젠샴푸에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자연유래 추출물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있는데, 식약처에서는 이러한 성분들이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미 FDA에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임상테스트를 통해 사용 4주 만에 모공이물질, 피지 량, 각질, 홍반이 줄고 모발인장력과 두피탄력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증명해냈다.
이러한 검증과 입 소문, 높은 재 구매율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보여온 폴리젠샴푸가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조건 전액환불을 보장하는 환불정책까지 펼치면서 인기를 지키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진출한 홈쇼핑 판매에서는 연일 매진이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급기야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판매기록을 세웠다. 이를 발판으로 대만으로의 수출을 체결하며,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기도 했다.
닥터포헤어는 200만개 판매 돌파와 대만수출을 기념해 7월말까지 홈쇼핑과 같은 넉넉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 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