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라운, 전기 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선보여


  • 박미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14 10:44:57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전기 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사 베스트셀링 모델 3종에 사은품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3종을 선보였다.
     
    ‘브라운 전기 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New 시리즈 7, New 시리즈 3, 워터플렉스 3종으로, 각각 사은품을 더해 제작된 한정판이다.

    ©

    □ 말끔한 밀착 면도, 브라운 New 시리즈 7 리미티드 에디션 - 39만원대

    새로워진 ‘브라운 New 시리즈 7’은 첨단 면도 기술인 인텔리전트 소닉 테크놀로지를 적용, 1분에 1만 번의 미세진동을 통해 얼굴의 굴곡과 수염의 밀도에 맞춰 빈틈없는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배터리의 최대 파워를 기존 모델 대비 12% 향상시켜 수염이 밀집한 부위도 몇 번의 움직임만으로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으며, 음파진동의 강도를 센서티브, 노말, 인텐시브 등 5단계로 조절해 사용자의 수염과 피부에 잘 맞는 면도 방법을 찾아준다.

    이번 한정판에는 프리미엄 면도기 New 시리즈 7 799cc-7에 세척&충전 스테이션 세정액 2개가 추가 구성되었다.

     
    □ 브라운 워터플렉스 리미티드 에디션 - 14만원대

    건식과 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한 ‘브라운 워터플렉스’는 아침 시간에 샤워와 면도를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바쁜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100% 방수 설계로 샤워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쉐이빙 젤이나 폼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 보습이나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목, 턱 부위 등 얼굴의 다양한 윤곽에 적응하도록 설계된 33도 회전 무빙헤드는 피부 굴곡에 맞춰 움직이며 전기 면도기로도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 컬러의 워터플렉스 WF2s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질레트 쉐이빙 젤이 추가되었다.
     
    □ 브라운 New 시리즈 3 리미티드 에디션 - 12만원대

     ‘New 시리즈 3’는 마이크로콤(MicroComb)이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콤은 중간 트리머에 적용된 신기술로 긴 수염과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더 빠르고 깔끔하게 수염이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얼굴 윤곽을 따라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3중 액션 커팅 시스템을 통해 턱 선이나 목 등의 까다로운 부분까지 쉽게 밀착하여 효율적인 면도를 돕고 피부 자극은 줄였다.

    New 시리즈 3 3040s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여행용 파우치가 구성됐다.


    베타뉴스 박미선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478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