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추석 선물과 함께, 올 가을 준비는 ‘카밀 핸드크림’ 세트로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09 10:55:47

    추석 선물 고민과, 가을철을 앞두고 건조한 피부를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독일 국민 핸드크림으로 불리는 카밀(Kamill)이 클래식과 인텐시브, 바이탈 Q10 등 다양한 제품을 엮은 5종 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세트는 9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G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리얼뷰티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ARS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특별한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독일 핸드케어 시장 4년 연속, 판매 1위 카밀 제품이 국내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카밀)

    카밀이 이번에 5종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에는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라인의 클래식, 인텐시브, 바이탈 Q10, 센시티브와 함께 '카밀 핸드 앤 네일 로션 클래식'이 포함되어 있다.

    카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과 핸드 앤 네일 로션 클래식은, 은은한 카모마일 향을 특징으로 하며 카모마일 추출물과 비사볼올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알려지면서 TV뷰티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바이탈 Q10 제품은, 코엔자임 Q10 성분과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기초부터 튼튼하게 가꾸어주는 효과가 있다.

    카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5종 세트에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센시티브' 제품도 포함되어 있는데, 해당 제품은 독일피부·알레르기 연구기관에서 테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알려져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또한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인텐시브 제품은 알로에 베라와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피부상태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지속력도 오래가게 만들어, 쉽게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알찬 구성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카밀 제품의 탁월함을 경험하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GS홈쇼핑 리얼뷰티쇼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되며, 방송 중 주문 시 추석연휴 이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28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