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6-11-04 11:33:32
경기도 용문에 위치한 SN독학기숙학원은 오는 12월 11일에 개강하는 2018학년도 수능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SN독학기숙학원 관계자은 “재수종합반, 기숙학원, 독학기숙학원 중 성적이 가장 많이 오르는 학생은 먼저 시작한 학생이다”라며, 선행반 학생들의 성적 상승률이 가장 높다고 밝혔다.
SN독학기숙학원의 선행반의 특징은 명확하다. 자신의 절대적인 학습시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라는 점이다. 자신의 공부시간 점검을 위해 RFID 학생증을 활용하여 독서실에서의 학습시간을 개개인 별로 확인 가능하다.
학원에서는 특히 독서실 학습환경에 많은 주의를 기울였다고 밝히고 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1.6m 너비의 이상의 개인 독서실 책상 및 듀오백 의자가 지급된다. 독서실에 백색소음기 설치 및 환기 시설을 완비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SN독학기숙학원)
더불어 SN독학재수기숙학원은 독학프로그램에 대하여 다년간의 경험을 축적했다. SN독학재수기숙학원에 따르면, SN독학기숙학원의 학습과 관련된 가장 큰 강점은 멘토(학습전략매니져) 시스템이다.학원의 입시전략연구소에서 대한민국 대표 인강 강사들의 커리큘럼 및 장단점을 분석한다.
해당 데이터를 가지고 학생들과 SKY 출신의 학습전략 선생님들이 개인별 성향에 적합한 인강 강사 및 문제집, 학습습관 등에 관하여 면밀히 컨설팅 하고, 내용을 점검한다. 이러한 독학프로그램의 이해도와 경험을 가진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1년 입시를 담당하는 것이다.
SN독학기숙학원의 2018학년도 선행반 입소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