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언코리, 5주년 앞두고 신상신발 대거 선보여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2-02 10:05:37

    캐쥬얼 슈즈 브랜드 언코리(ENCOREE)는 5주년을 앞두고 신제품 슈즈 '언코리 퍼스96벨크로'와 '쥬페스02', '디샌드05'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스96벨크로'는 기존 '퍼스96' 제품에 트랜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일명 '찍찍이'로 불리는 '벨크로'로 디자인돼 발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양옆에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운동화에 언코리만의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출퇴근이나 등하교, 일상에서도 튀지 않아 실용성과 편안함을 즐기면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격은 5만원대.)

     

    (사진: 언코리)

    '쥬페스02'는 현대적인 감성과 클래식함이 어우러져 데일리슈즈로 적당하다. 심플한 스니커즈를 활용하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룩이 연출된다.

    또 내추럴한 느낌의 액세서리나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매치하여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5만원대.)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디샌드05' 스니커즈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격식을 갖춘 포멀 룩에도 완벽한 스타일 포인트를 더해주며,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고 유니크하고 개성을 생각하는 패피들에게 제격이다.(가격은 6만원대.)

    언코리 슈즈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감각을 더한 신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언코리스니커즈는 이번에 출시된 언코리 벨크로, 디샌드05, 쥬페스02 모델을 통해 착화감,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새롭게 보여지는 스니커즈를 꾸준하게 출시하여 국내외 슈즈마켓에 성공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언코리는 지난 2012년 한국에서 탄생한 SPA브랜드로 실용성을 중시하면서도 트랜디함을 놓치지 않는 슈즈를 매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슈즈 브랜드이다.

    특히 내년 초에 5주년을 맞이하는 언코리는 SNS, 본사쇼핑몰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5203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