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6-12-14 10:57:3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기대작 모바일 액션 MMORPG ‘더혼’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오픈 된다고 14일 밝혔다.
'더혼’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MMORPG로 다양한 캐릭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판타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잘만 육성하면 어느 캐릭터이건 최강의 캐릭터가 될 수 있다.
'더혼’은 14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오픈 한다. 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코미카에서 연재 중인 웹툰 ‘더혼-새로운 전쟁’의 감상평을 공식 카페에 작성하면 코미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1냥(4천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더혼’의 홍보모델 강소라를 내세운 CF를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강소라가 ‘더혼’의 매력에 대해 간단하게 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더혼이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정식오픈을 하게 됐다”며,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 드리며 재미있는 게임을 위해 항상 노력 하겠다. 앞으로도 더혼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