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2-15 11:52:07
16년 업력을 바탕으로 여성 생활 전면에 필요한 위생용품을 제공하고 있는 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저소득층의 깔창생리대 등 생리대 가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s샵을 통해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이 건강을 챙기며 당당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희망한다.”며, “최상의 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아 뵙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 시크릿데이)
시크릿데이는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생리대는 감춰야 한다는 고민보다는 자신의 몸을 소중히 생각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노력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 제품 테스트, 합리적인 가격의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시크릿데이는 여성중심 안전실천을 기반으로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소비자 차원의 서비스, gs샵을 통해 2000원 생리대 판매로 인한 경제적 효율성 등 브랜드 신뢰도를 인정 받아 여성용품 생리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해 인체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인체 피부 평가 전문기관, FDA 인증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