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4-24 09:48:45
무더운 여름에도 아이들의 쾌적한 환경을 책임져 줄 아기매트가 출시된다.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 도노도노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3D에어매쉬를 활용한 쿨매트와 쿨쿠션라이너를 24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도노도노는 선물이라는 의미의 이태리어로 아이에게는 안전과 건강을, 부모에게는 손쉬운 육아를 선물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으며 최적의 수면환경을 연구하고 제안한다.
(사진: 위틀스토어)
이번에 선보인 쿨매트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아이들에게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3D매쉬매트다.
앞면에는 프리미엄 침구에 사용되는 면모달 소재를 사용해 기존의 에어매트와 달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매쉬원단은 부분 논슬립으로 처리되어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다.
또한 세탁이 용이하고 원단과 매쉬가 합포되어 원단이 겉도는 현상이나 세탁 후 변형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출시한 쿨쿠션라이너는 전체 3D 에어매쉬 합포 소재의 시원하고 쾌적한 유모차 환경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머리와 팔 부분에 매쉬 충전재를 사용해 쿠션감을 제공함으로써 아이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에어매쉬 두께는 기존에 비해 향상된 15mm로 제작돼 편안한 쿠션감을 주며 대부분의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에 호환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아이가 쾌적한 환경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에 선보인 여름매트를 비롯해 유모차쿨시트, 유모차라이너, 유모차시트, 유아카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힘든 육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노도노 에어쿨매트와 쿨쿠션라이너는 위틀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