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02 16:43:08
디자인 안마의자 쉴렉스가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한국국제관광전’에 힐링 부스를 설치하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휴식을 선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국제관광전’은 지난 6월 1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코엑스 1층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전 세계 70여개국이상 8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관광 박람회이다. 여행과 힐링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 안마의자 쉴렉스는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15분의 힐링 타임을 제공하고자 참여했다.
쉴렉스는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안마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힐링을 제공하는 안마의자이다. 10초 동안의 인체 스캔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꼭 맞는 안마를 제공하여 몸의 피로를 줄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무릎과 종아리를 집중 관리 받을 수 있는 분리형 종아리 안마 기술은 물론, 어깨 에어 마사지기술로 어깨의 뭉친 피로를 섬세하게 풀어준다. 오랜 시간 넓은 전시장 관람으로 피로가 쌓인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인 마사지를 선보여 현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쉴렉스 관계자는 “최근 휴식과 힐링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여행이나 관광을 주제로 한 박람회들이 많이 열리고 있다. 힐링을 원하는 관람객들에게 쉴렉스를 통해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참여 이유를 밝혔다. 또한, “안마의자 무료체험을 통해 관람객들도 더 여유롭게 박람회를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완벽한 휴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쉴렉스는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하며 안마의자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쉴렉스 지점은 안마의자 체험이 가능한 쇼룸형 매장으로 쉴렉스 안마의자 및 글로벌 프리미엄 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다양한 렌탈 상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지점에 대한 위치 및 정보는 쉴렉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